건강한 생활

반응형

지긋지긋한 월경전 증후군(생리 전 증후군, PMS)

저는 오랜 시간 생리통(월경통)과 생리 전 증후군(월경전 증후군, PMS)으로 고생을 많이 하였습니다. 현재에는 생리통(월경통)은 심하지는 않지만 월경 날짜가 아직 일정하지 않은 날이 많고 월경전 증후군 증상들이나 그에 따른 성인 여드름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꽤 많습니다.

 

내가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내가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내가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 제품 사진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

그러다가 아이허브 제품을 먹고 효과를 보았다는 유튜브를 접하게 되면서 관심이 생겼었는데 이번에 아이허브 제품을 구매하려고 마음먹으면서 그와 관련된 제품들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 눈여겨보게 된 제품이 아이허브 라이프 익스텐션 여성용 에스트로겐 제품, 네이처스 웨이 바이텍스 열매 제품,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 제품 이렇게 3가지 제품이었습니다.

 

네이처 웨이 바이텍스 같은 경우에는 PMS와 성인 여성 여드름에 좋다고 유튜브에서 추천했던 제품이기도 했고, 100정에 11,121원이라는 아주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기는 했지만 사실 예전 아이허브가 뭔지도 모르던 때에 추천받아서 먹어본 경험으로 저에게 맞지 않을 것을 알고 있는 제품이었기 때문에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내가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내가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 제품 사진과 아이허브 판매 사진

 

라이프 익스텐션 여성용 에스트로겐 제품과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 제품 중에서는 달맞이꽃 제품이 여드름이 덜 생기고 기름기가 덜 올라온다는 후기나, 어머님께 사드렸더니 먹을 때와 안 먹을 때의 차이가 크게 나타난다는 후기, 먹는 동안 생리(월경) 주기가 규칙 적여졌다는 후기, 수족냉증을 앓고 있는데 손발이 따뜻해졌다는 후기 등의 긍정적인 후기들이 라이프 익스텐션 여성용 에스트로겐 제품에 비해 더 많았기 때문에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120정에 31,699원이라는 가격이 다른 제품 대비 저렴한 편은 아니었지만 하루에 한 알만 먹어도 되기 때문에 4달 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생각했을 때 비싼 가격은 아니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제품을 주문해서 받는 데까지는 5일 정도 걸린 것 같고, 롯데 특송통관을 통해 들어온 후 우체국 택배로 배송되었습니다.

 

내가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내가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내가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을 선택한 이유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 알약 사진과 크기 사진

 

먹기 어렵지 않은 크기의 알약

알약은 노란색의 액체 약이 들어있는 젤라틴 캡슐 형태의 알약으로 다른 젤라틴 캡슐 형태의 알약에 비해 조금 단단한 느낌이 있었고, 2.5cm로 작은 사이즈는 아니었지만 하루에 한 알만 먹으면 되기 때문에 먹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가족도 별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을 정도라고 말하였습니다.

 

성인 여드름과 월경전 증후군 증상 완화를 기대하고 산 제품이기 때문에 최소한 한 달 이상은 먹어봐야 알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이제 복용 이틀 째라 아직 잘 모르겠지만 앞으로 좋은 효과가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효과가 좋으면 후기도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저와 비슷한 이유로 달맞이꽃 제품 찾고 계신 분들이 계신다면 아래의 링크 이용하셔서 구매 가능하시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이허브 스포츠 리서치 달맞이꽃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내가 생리통(월경통)을 완화 시킬 수 있었던 방법

 

내가 생리통(월경통)을 완화 시킬 수 있었던 방법

끔찍했던 생리통(월경통) 저는 중학생 때 생리를 처음 시작해서 30대 후반이 된 지금까지도 생리통(월경통)을 겪으며 살고 있습니다. 학생 때는 정말 생리통이 너무너무 심해서 성인이 되면 자궁

sunflower-adoration.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