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생활

반응형
 

부산대 '나우잇 클린 앤 디톡스' 샐러드 파스타

저는 평소에도 '샐러드 파스타'를 좋아합니다. 한 때 주변에 샐러드 파스타 집에 몇 곳 있었을 때는 일부러 찾아다니며 먹곤 했었는데 어느 순간 다 사라져 아쉬웠습니다. 그러다 몇 년 전에 근처에 생긴 샐러드 집에서 샐러드 파스타를 먹어보고는 그 맛에 반해 다이어트할 때나 하지 않을 때나 종종 가서 먹기도 하고 시켜먹기도 합니다. 작년에는 일주일에 한 번씩 포장해와서 먹기도 했습니다.

 

다이어트 할 때도 먹을 수 있는 나의 최애 배달음식 , 부산대 맛집 '나우잇' 샐러드 파스타다이어트 할 때도 먹을 수 있는 나의 최애 배달음식 , 부산대 맛집 '나우잇' 샐러드 파스타
다이어트 할 때도 먹을 수 있는 나의 최애 배달음식 (부산대 맛집 '나우잇' 갈릭소이 소스 샐러드 파스타)

 

물론 다이어트를 할 때 과하게 먹는 탄수화물은 좋지 않을 수도 있지만 탄수화물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분이기도 하기 때문에 적당히는 먹어주는 것이 좋고, 다이어트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면이 너무 먹고 싶을 때도 있잖아요? 그럴 때 샐러드 파스타로 먹게 되면 그나마 건강에 덜 해롭고 맛도 있는 한 끼가 됩니다.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이곳의 샐러드 파스타는 양도 적지 않고 맛도 있어서 평소에도 먹기에 너무 좋아서 더 좋아합니다. 저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해줬는데 다들 너무 맛있게 잘 먹고, 따로 가서 사서 먹기도 하는 걸로 봐서 제 입에만 맛있는 건 아닌 거 같네요.

 

다이어트 할 때도 먹을 수 있는 나의 최애 배달음식 , 부산대 맛집 '나우잇' 샐러드 파스타다이어트 할 때도 먹을 수 있는 나의 최애 배달음식 , 부산대 맛집 '나우잇' 샐러드 파스타
다이어트 할 때도 먹을 수 있는 나의 최애 배달음식 (부산대 맛집 '나우잇' 샐러드 파스타 배민 사진)

 

사실 이곳은 샐러드와 샌드위치가 주 메뉴인 곳입니다. 그래서 다른 샐러드나 샌드위치, 디톡스 음료도 먹어보고 맛도 있었지만 제 입에는 샐러드 파스타 2종류가 가장 맛있더라고요. 바질 소스 샐러드 파스타와 갈릭 소이 소스 샐러드 파스타 이렇게 2가지인데, 새로 생긴 스파이시 참깨 소스는 안 먹어봤네요. 둘 중에서는 갈릭 소이 소스 샐러드 파스타를 더 좋아한답니다.

 

다이어트 할 때도 먹을 수 있는 나의 최애 배달음식 , 부산대 맛집 '나우잇' 샐러드 파스타다이어트 할 때도 먹을 수 있는 나의 최애 배달음식 , 부산대 맛집 '나우잇' 샐러드 파스타
다이어트 할 때도 먹을 수 있는 나의 최애 배달음식 (부산대 맛집 '나우잇' 갈릭소이 샐러드 파스타)

 

맛도 맛이지만 고기, 채소, 파스타까지 들어 있어서 영양도 채워주고, 포만감도 느낄 수 있고, 먹고 나서도 느끼함이나 텁텁함이 없는 깔끔한 느낌이 좋아서 더 마음에 드는 곳입니다. 단, 하나 아쉬운 점은 저처럼 닭고기를 잘 못 먹거나 다른 못 먹는 음식들이 있는 분들은 다른 식재료로 교체할 수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쉽지만 그건 사실 쉬운 일이 아니니까요. 그 외에는 너무 만족스러운 메뉴라고 생각합니다. 동네에 몇 없는 최애 맛집인데 없어지지 않고, 맛 변하지 않고 오래오래 잘 됐으면 좋겠네요.

▶ 부산대 나우잇 주소 : 부산 금정구 금강로 271-11

▶ OPEN : 매일 09:00 ~ 21:0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